자유게시판
  • BTC

  • ETH

  • DAS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ZEC

  • BTG

거래소 시세(KRW) 시세(USD) 거래량 24시간 변동(KRW) 한국 프리미엄(KRW)
빗썸 65,444,000 KRW 58,017.73 USD 0.00 BTC ▼ 1,651,000 -2.52% ▲ 3,757,466 5.74%
코빗 65,430,000 KRW 58,005.32 USD 204.11 BTC ▼ 1,822,500 -2.79% ▲ 3,743,466 5.72%
플로닉스 61,670,580 KRW 54,673 USD 930.45 BTC ▼ 3,446,266 -5.59%
비트렉스 61,662,233 KRW 54,665 USD 288.09 BTC ▼ 3,467,134 -5.62%
비트피넥스 61,689,192 KRW 54,689 USD 7,434.97 BTC ▼ 3,548,914 -5.75%

떠오르는 차세대 코인 e-Money!!

2 게시판 0 0

qIa8AD.jpg 




e-Money는 NGM 토큰 보유자가 e-Money 고유의 이자가 있는 스테이블코인의 채택과 사용으로 직접적인 혜택을 받는 글로벌 금융서비스 결제 네트워크입니다. 전자화폐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NGM 토큰 홀더에 대한 혜택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e-머니는 덴마크 핀테크 기업 블록파이낸스 A/S가 개발한 것입니다. 이것은 전통 금융서비스와 분산원장 기술을 잇는 신기술을 혁신하고 있습니다다. 회사 공동 설립자 겸 CTO인 Henrik Sørensen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광고 차단 소프트웨어 Adblock의 제작자입니다. e-Money는 차세대 스테이블코인과 차세대 머니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e-Money의 장점!!


1. 코스모스 SDK를 이용해 e-머니를 구축해 폴카닷, 아발란체, 이더리움 등 모든 블록체인과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e-Money는 코스모스 네트워크에서 검증자 역할도 합니다.


2. e-머니의 스테이블 코인은 제로 금리 통화나 마이너스 금리 통화에 대한 유일한 실행 가능한 해결책이 되는 이자지급입니다


3. 다른 스테이블코인 프로젝트와 달리, e-머니는 하나의 스테이블코인으로 한정되지 않고, 대신 5개의 화폐가 이미 채굴된 상태에서 모든 주요 페어로 출시될 것입니다. e-Money는 USDT를 보유하면 USD 가치에 노출되기 때문에 대형 기관에 큰 다각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e-머니는 완전히 투명합니다. 펀드 증빙 감사는 Ernst & Young이 분기별로 실시합니다.


5. e-Money는 스테이블코인 간 교환이 용이하도록 DEX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6. 자체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초저렴한 수수료로 즉각적인 결제가 가능하며, 이는 결제 프로세서에 대한 요구 사항입니.


7. NGM 토큰 보유자는 토큰을 보유할 수 있으며 새로 채굴된 NGM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NGM 토큰을 시가로 되사는데 사용되는 새로 채굴된 토큰으로 모든 스테이블코인은 매년 1%씩 늘어납니다.



이러한 e-Money의 AMA가 국내 최고 최대 커뮤니티인 PANTERA ICO에서 이루어졌는데요


내용을 간단히 정리해봤습니다. 투자자분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Av9sNG.jpg 



A. 안녕하세요 지금부터 E-MONEY X PANTERA ICO AMA SESSION 를 시작하겠습니다.


A. 저희는 코스모스와 유럽 통화를 위해 통화기반 스테이블 코인을 발행하는 유럽 회사입니다


그러나 저희의 야망은 모든 주요 (G10) 통화와 Ethereum, Polkadot 및 Avalanche와 같은 다양한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모든 주요통화를 지원하기 위해 USDT 등과 같은 다른 통화 기반 프로젝트에서 알려진 1 : 1 페깅 모델을 가장 많이 생각했습니다.


그 이유는 오늘날 많은 통화가 제로 또는 마이너스이자를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로인해 1 : 1 페깅을 지원하는 것이 정말 어렵거나 위험합니다.


저희팀에 대해 몇 마디 소개해 드리자면 저희는 기본적으로 기술 / 스타트업에 대한 강력한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Henrik Aasted Sørensen의 CTO도 Adblock의 창립자였습니다.


Q.1

많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종이로만 되어 있으며 어떤 제품이나 제품도 실질적인 의미가 없습니다. 현재 e-Money에서 사용하고있는 실제 상품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앞으로 더 나은 제품에 대한 계획은 무엇입니까?


A. e-Money에 대한 아이디어는 커넥티드 블록체인의 코스모스“인터체인”비전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코스모스 모금행사에서 2017년에 만들어졌습니다. 저희는 이 생태계에 스테이블 코인을 도입하고 싶었습니다.


2017년부터 저희는 규제기관, 은행, 변호사와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희는 또한 많은 유럽 통화에서 널리 퍼진 현상이 된 제로/ 마이너스이자 통화로 뒷받침되는 스테이블 코인을 지원할 수 있는 토큰 모델을 설계했습니다.


Cosmos SDK를 사용하여 이 토큰 모델을 구현했으며 지정가 주문서 (DEX)와 같은 고급기능도 추가했습니다.


따라서 "종이 전용"프로젝트와는 달리 2017년부터 회사에 자체 자금을 지원한 이후 강력한 실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2020년 4월에 시드 라운드를 마감했습니다.


지금까지의 여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의 로드맵 / 타임 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https://e-money.com/timeline/


Q.2

우리 모두는 usdt, usdc ..와 같은 스테이블 코인들이 현재 겪고있는 문제를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왜 e- 머니가 필요한가요?


지금까지 현재 개발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할 수 있습니까?


A. 짧은 버전은 USDT가 투명성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15.000.000.000USDT가 유통되고 있으며, 마지막 자금 증명은 2018년에 완료되었습니다. 토큰의 기본가치에 대한 주요 우려를 불러 일으키기 때문에 저희는 이것이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중요한 방법으로 보지 않습니다.


저희는 또한 통화지원 스테이블 코인 프로젝트가 USD이외의 곳에서 채택되는 것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저희는 이것이 지금까지 1 : 1 페깅된 시도 때문이라고 믿습니다. 제로 / 마이너스이자 통화의 경우 발행자에게 매우 나쁘고 위험한 거래가 될 것입니다.


USD뿐만 아니라 현지 통화를 지원하는 것이 암호화 공간 외부에서 채택하는 데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희는 관심 모델에 관계없이 모든 통화를 지원할 수있는 스테이블 코인 모델을 처음부터 구축했습니다.

 

더 긴 버전의 답변을 위해 이 주제에 대한 Medium 기사가 있습니다 : https://medium.com/e-money-com/what-makes-e-moneys-currency-backed-stablecoins-different-7428e085d8f7


해당 기사는 매우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또한 Medium 계정에 관련 콘텐츠가 더 있습니다.????


Q.3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emoney 생태계에서 NGM 토큰의 역할을 알고 싶어합니다 그것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해 주시겠습니까?


A. 우선, 저희 모델에 두 종류의 토큰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스테이블 코인 (eEUR, eCHF, eNOK…)과 NGM 스테이 킹 토큰이 그것입니다.


NGM은 코스모스 ATOM과 유사한 스테이킹 토큰으로, 가치를 위험에 놓아 e-머니체인을 보호하는데 도움이됩니다 (스테이킹).


NGM 토큰에는 3가지 종류의 보상 / 혜택이 있습니다.

* NGM 공급을 연간 10 % 늘리면 보상을 스테이킹

* DEX 결제 및 거래로 인한 거래 수수료

* 스테이블 코인 인플레이션을 기준으로 연간 1% 씩 NGM 토큰 바이백


처음 두 가지는 Cosmos ATOM과 비슷하지만 마지막 부분은 e-Money와 제가 알고있는 모든 통화지원 스테이블 코인에 동일합니다.


이 3층 레이어는 아마도 이 자료에서 가장 잘 설명될 것입니다 : https://e-money.com/documents/e-Money%20Token%20Rewards.pdf


요컨대, NGM은 저희의 체인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저희의 스테이블 코인 발행이 증가함에 따라 성장합니다.


Q.4

최근 독일과 프랑스를 포함한 5개 유럽 국가에서 암호화폐에 대한 엄격한 규제를 시행하기 위해 공동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그렇다면 Emoney는 주요 유럽 통화부터 어떻게 반응할까요?


A. 저희는 오랫동안 EU내 규제기관의 작업을 따랐습니다. 저희의 견해는 그들이 주로 다음과 같은 것에 관심이 있다는 것입니다.


1) 리브라가 작동하는 것과 같은 "빅테크"코인에 대한 금융 정책의 지배력 상실

2) 소비자 보호


저는 이것이 현명하고 관련성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분명히 알고리즘 스테이블 코인과 바스켓 / 인덱스 코인에 도전을 제시할 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e-Money 스테이블 코인은 EU에서 진행중인 토론과 잘 어울립니다


1) 저희의 스테이블 코인은 토큰과 동일한 액면가의 담보로 뒷받침됩니다 (eEUR 토큰의 경우 EUR)


2) 저희는 완전히 투명합니다. "Big Four"감사 회사 중 하나인 Ernst & Young은 분기별로 토큰에 대한 자금 증명을 제공합니다.


Q.5

왜 ERC-20이 아닌 Cosmos  기반으로 구축된 이유가 있을까요?


A. 2017년에 프로젝트를 시작했을때 Cosmos는 연결된 블록체인, 블록체인 인터넷을 구상한 몇 안되는 프로젝트 중 하나였습니다.


동시에 Tendermint (기본 합의 엔진)는 즉각적인 최종성과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e-Money 메인넷의 결제 거래는 500밀리초 이내에 완료될 수 있으므로 이를 필요로하는 실제 애플리케이션에 유용합니다.


e-Money 메인넷은 코스모스 기술을 사용하지만 토큰의 분배와 유용성을 높이기 위해 토큰을 이더리움, 폴카닷 및 Avalanche에 연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Q.6

1. Ethereum이 확장문제를 파악하면 E-Money와 같은 프로젝트는 경쟁할 수 없습니다. 그것에 어떻게 대응 하시겠습니까?


2. e-Money 영역의 통화 기반 토큰이 본질적으로 중앙 집중화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DeFi가 의미하는 바를 배신하지 않았습니까?


A. 첫 번째 부분 (이더리움 확장)부터 시작합니다. e-Money가 해결하는 문제는 블록체인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며 저희는 기술 최대화 주의자가 아닙니다. 대신 저희는 기존의 실물 경제 (법정화폐 기반)를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한 방식으로 블록체인 세계에 연결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중앙 집중화에 대한 질문에 답 : 간단히 말해서 통화기반 토큰은 준비금을 보유할 은행 계좌가 필요합니다.


은행 계좌를 개설하려면 이를위한 법인(회사)이 필요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법정화폐 / 암호화폐의 교환이 발생할 때 적용되는 관련 AML 및 CTF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그러나 일단 사용자가 스테이블 코인을 손에 가지고 있으면 분산 시스템에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Q.7

Emoney는 일상적인 결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Emoney로 결제를 수락하고 구매자가 결제하는 과정은 무엇입니까? 지불 방법으로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속도와 확장 성입니다. Emoney가 그것을 달성할 수 있습니까?


A. 500밀리초 이내에 거래가 완료되는 e-Money 메인 넷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20개의 확인대기"등의 절차가 없습니다.


스테이블 코인은 올해 말 코스모스 IBC (Inter Blockchain Communication)가 도입되면 e-머니 메인 넷 외부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e-Money 주소를 생성하기 만하면 e-Money 스테이 블코 인으로 결제를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지갑 (Lunie) 중 하나를 사용하여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가이드가 있습니다. https://e-money.com/faq/how-can-i-create-an-account/


Q.8 

프로젝트 개발의 최우선 순위는 충분한 자금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팀은 이 프로젝트를 재정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까? 개발을위한 충분한 자금이 있습니까? 귀하의 프로젝트가 어떻게 수익을 창출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습니까?

e-Money 프로젝트의 수익 구조가 궁금합니다.


A. 저희는 가까운 미래에 운영할 수 있도록 시드 라운드와 프라이빗 세일에서 충분한 자금을 모았습니다.


e-Money 회사는 많은 양의 NGM 토큰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른 모든 NGM 토큰 보유자와 동일한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스테이킹 보상을 받거나 시장에서 NGM 토큰을 판매합니다.


이 후자의 점과 관련하여 NGM 토큰에 대한 구매측 압력을 만드는 바이백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https://e-money.com/documents/e-Money%20Token%20Rewards.pdf에서 설명 되고있습니다).


Q.9

전자화폐는 국제송금 단계에서 불필요한 수수료를 줄이고 거래 속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하지만 이미 시가 총액 3 ~ 4 위를 차지하고있는 리플코인이 앞선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후발주자로서 Ripple과 다른 점이있을 것입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A. Ripple은 빠른결제 / 변환을 위한 기술을 제공하고 XRP 토큰을 "브리지 통화"로 도입했습니다.


Ripple은 현실세계 경제(통화)와 블록체인을 함께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하게 가져오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지만 이를 체인의 타사 발행자에게 맡깁니다.


Ripple은 최근에 은행간 결제 시스템으로 전환했기 때문에 제가보기에 그들은 다른 세그먼트를 대상으로하고 저희와는 매우 다른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


XRP 대 NGM에 대해 생각하는 또 다른 방법은 XRP가 Ripple 네트워크에서 스테이블 코인의 성공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XRP는 브리지 통화 및 수수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그게 전부입니다.


NGM의 장기적인 가치는 스테이블 코인의 성공 / 채택과 관련이 있습니다.


Q.10

e-머니는 크로스체인 방식을 구현하는 코스모스 기반코인입니다. 크로스 체인을 구현하는 대표적인 것은 폴카닷과 코스모스입니다. 폴카닷이 아닌 코스모스를 사용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A. Polkadot과 Cosmos 사이에는 기술적, 철학적 차이가 있지만, 저희의 선택은 주로 타이밍에 관한것이었습니다. 2017년 e-Money를 구상했을 때 Cosmos 프로젝트는 저희가 구축하기에 가장 현실적이고 적합한 플랫폼이었습니다.


그렇다고 저희가 스테이블 코인을 Polkadot, Avalanche 및 Ethereum과 같은 다른 네트워크에 연결할 계획이므로 코스모스에 묶여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저희는 기본적으로 스테이블 코인이 가능한 한 많이 채택되기를 원하고 기본 기술에 대한 "최대 주의적"관점이 없습니다.


Q.11

Emoney는 두 가지 유형의 토큰을 사용하여 이중 토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왜 그랬는지 궁금합니다.


A. 무엇보다 먼저 코스모스 생태계에서 운영하기 위해 자체 블록체인을 운영해야 했기때문에 NGM 스테이킹 토큰을 도입했습니다.


체인을 보호하기 위해 스테이킹 토큰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DEX와 같은 고급기능도 도입할 수있었습니다.


NGM 토큰은 바이백 메커니즘으로 인해 스테이블 코인의 발행과 함께 NGM의 가치가 증가하기 때문에 파트너십을 장려하는 좋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메커니즘은 https://e-money.com/documents/e-Money%20Token%20Rewards.pdf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Twitter : https://twitter.com/emoney_com

텔레그램 : https://t.me/E_moneykor

LinkedIn : https://www.linkedin.com/company/e-money/

0 Comments
제목
FreeCurrencyRates.com
아래 코인은 가상매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