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BTC

  • ETH

  • DAS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ZEC

  • BTG

거래소 시세(KRW) 시세(USD) 거래량 24시간 변동(KRW) 한국 프리미엄(KRW)
빗썸 65,444,000 KRW 58,017.73 USD 0.00 BTC ▼ 1,651,000 -2.52% ▲ 3,757,466 5.74%
코빗 65,430,000 KRW 58,005.32 USD 204.11 BTC ▼ 1,822,500 -2.79% ▲ 3,743,466 5.72%
플로닉스 61,670,580 KRW 54,673 USD 930.45 BTC ▼ 3,446,266 -5.59%
비트렉스 61,662,233 KRW 54,665 USD 288.09 BTC ▼ 3,467,134 -5.62%
비트피넥스 61,689,192 KRW 54,689 USD 7,434.97 BTC ▼ 3,548,914 -5.75%

매도 하지 않고 대출로 법정화폐를 !! DAL 코인

4 쥐단 0 0

AlOxNa.jpg



DAL은 Digital Asset Loan의 약자로 직역하면 디지털 자산 대출입니다. 지금 부터 DAL 코인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DAL 코인 사업 개요

인터넷 다음으로 혁신적인 기술로 대두되어 4차 산업 혁명의 주체로 언급되고 있는 블록체인 기술이 세상에 나온지도 언 10년이 흘러가고 있다고 합니다. 10년 동안 블록체인 분야에 많은 프로젝트들이 있었고 그로인해 많은 발전이 이루어 졌다고 평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도 많은 발전이 이루어 져야 하는 가장 확실한 블록체인 분야는 "금융 서비스 산업"입니다.

금융 서비스 산업에서는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Fin tech 기업들에 의해서 현재 금융시장의 단점인 높은 수수료(비용)과 늦은 처리 속도를 개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DAL Solution은 금융산업 중에서 Fin tech 기업들에 의해 변화될 여러 금융 분야 중에서 비트코인, 이더리움 및 여러 디지털 자산의 유휴 가치에 대한 가치 프로젝트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DAL Coin 이란?


DAL Coin은 투자자들이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 자산으로 대출을 설정하여 투자하고 있는 암호화폐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즉시 법정화폐를 대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DAL 코인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간단한 한번의 절차를 통해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DAL Solution 지갑으로 암호화폐를 전송하는 행위로 디지털 자산(Digital Asset)의 시장 가치가 보증되기 때문입니다.


세계적인 소비자 금융평가기관인 Global Consumer Lending에 따르면 소비자 대출 시장의 전세계 가치는 2019년까지 48.3 조 달러에 달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금융기관을 통한 대출은 오랜 기간 신용 조회 자료가 남겨 지게 되고 신용등급 하락 및 이자율 상승 등의 문제점이 있습니다.

DAL Solution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투명하고 공개적으로 보증되기 때문에 대출 신청자의 신용 조회는 물론 대출자의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절차와 보증 추심 절차도 생략됩니다.


DAL Solution은 전세계 어떤 국가에 있는 고객이라도 Digital Asset(디지털자산)을 DAL지갑 으로 전송 할 수만 있다면 즉시 해당 국가의 법정화폐 또는 usd달러를 수령하여 투자 기회를 확보하고 유동성 수요를 곧바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정 금액 이하의 법정화폐는 향후 DAL Solution에서 시행 할 국가간 송금서비스를 통해 은행을 거치지 않고 수령할 수 있습니다.


D8cB71.jpg



Digital Asset 대출 시장의 현황

미국 LA Token Research사가 2018년 조사한 바에 따르면 Digital Asset(디지털자산)의 전체 사장은 다양한 사업에서의 블록체인 기술 채택의 결과로 2025년까지 5조달러가 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지 토큰화가 진행되고 있는 자산은 아래와 같습니다.

JGD7el.jpg




DAL 코인의 비전


1. 증권(ETF,주식,채권)의 토큰화

최근 몇 년간 상장지수펀드(ETF)와 상장지수증권(ETN)가 전통적인 관리형 펀드에 비해 저렴 한 패시브 투자 대안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며, 다양한 자산과 증권을 토큰화하는 솔루션 을 개발하는 기업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 기업들은 오프체인 자산 소유권을 보장하는 자산 증명 프로토콜을 배포합니다.

전통적인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증권을 토큰화할 기회는 방대하 므로 DAL Solution은 Digital Asset(디지털자산) 투자자가 증권기반의 토큰에 엑세스하여 포 트폴리오를 다각화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2. 상품(금,석유)

금은 2천년 이상 안전한 피난처였으며, 토큰화된 첫 번째 실물 자산 중 하나입니다. 특히 Royal Mint와 CME그룹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실물 금을 보유, 거래 및 교환하기 위한 새롭고 효율적이며 편리하고 안전한 방법인 RMG를 도입하였습니다. Digix Global과 같은 다 른 기업은 투자자가 100% 귀금속으로 지원되는 것으로 알려진 토큰을 통해 금에 빠르게 접 근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는 투자자가 DAL Solution에서 그들을 양도한 후에 토큰화된 금 보유 자산에 대해 즉시 대출을 받을 좋은 기회입니다.


3. 게임 및 가상현실자산

최근의 시장 조사 자료에 따르면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산업은 2021년까지 1220억달 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디오 게임과 VR/AR 분야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회사가 창출 한 수익의 상당 부분은 사용자가 구매한 가상 아이템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게임 아이템의 주 요 거래 시장의 규모는 현재 500억달러이상이라고 추정됩니다. DAL Solution은 게임 아이템 을 유지하길 원하는 게이머에게 대출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4. 기타 자산

앞에서 언급한 자산 외에도 부동산, 로열티보상, 커뮤니티 포인트 등 2025년까지 토큰화될 자산의 전체 시장은 5조달러가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를 통해 투자자는 다양한 리스크 프로필과 특성을 가진 광범위한 자산 클래스를 쉽게 취득할 수 있으며, DAL Solution을 통해 자산의 처분 없이 기회 이익을 누리면서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DAL 코인의 잠재적 고객


1. 디지털 자산 투자자

회복 및 상승장을 기대하는 투자자는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를 매도(매각)하지 않고 DAL Solution의 대출 상품을 이용하여 필요한 비용과 수요를 충족 할 수 있음


2. 디지털 자산 채굴 업자

융통성 있는 Digital Asset(디지털자산) 대출을 제공하여 자산을 판매하지 않고도 자본 지출 및 운영 비용 증가를 충당함


3. 디지털 자산 ICO 기업

기업들은 모금된 Digital Asset(디지털자산)을 매각하여 잠재적인 기회 수익을 잃지 않으면서도 DAL Solution의 대출 상품을 통해 자신들의 수 요와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음


4. 디지털 자산 환전 업체 / 업자

DAL Solution의 Digital Asset(디지털자산) 기반의 대출은 마진 대출 활동을 지원하고 높은 자본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레버러지와 유동성으로 Digital Asset(디지털자산)환전과의 제휴를 제공함



DAL 코인의 비즈니스 모델

ZqXuFe.png



STEP 1_대출 신청자는 DAL지갑으로 본인의 Digital Asset(디지털자산)을 전송합니다.

STEP 2_대출 신청자는 본인의 법정화폐 계좌로 대출금을 입금 받습니다.

STEP 3_대출자의 대출금에 대한 이자 지급

STEP 4_담보물인 Digital Asset(디지털자산)의 가치 하락으로 인한 자동 청산

STEP 5_대출금의 상환



DAL 코인의 활용

JdnB5E.png


DAL Coin은 DAL Solution에서 대출 실행 후 이자의 지급과 국가 간의 송금 시 전송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DAL Coin은 여러 국가의 Digital Asset(디지털자산) 플랫폼에 상장 될 예정이며, DAL Solution을 이용하여 대출을 실행한 대출자는 대출 조건에 따른 이자를 지급하여야 하며, 이때 각 국가의 법정화폐 또는 DAL Coin으로 지급 할 수 있습니다.

DAL Coin의 법정화폐와의 교환비율 상의 가격은 항상 법정화폐로 이자를 지급할 때보다 낮 은 가격으로 정해질 것이고, 이를 통해 DAL Coin의 꾸준한 가격 상승 효과를 가져올 것입니 다.



DAL Solution의 기술


DAL Solution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완전한 자동화를 통한 서비스 구현을 지향하며, 이를 위해 자동화 지원 소프트웨어 시스템 개발을 하여 대출 신청 및 지급부터 서비스, 상환방식, 회계처리와 결산보고의 단계까지 전 과정을 처리 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처리의 신속성과 처 리 비용 절감, 정확한 프로세스 유지 관리를 처리해 나갈 수 있습니다.

GTOitw.png




DAL Coin 토큰 정보



DAL 코인은 총 발행량 5억개에서 90%인 4억 5천만개는 토큰 판매, 10% 물량인 5천만개는 마캐팅/ 홍보/ 에어드랍 물량으로 설정 하였습니다.

9cTj4U.png


 

 

, ,

0 Comments
제목
FreeCurrencyRates.com
아래 코인은 가상매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