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순위

  • 자료가 없습니다.

업로더 순위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댓글러 순위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팔로우 순위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김태리 : 저게 죽으라는 말인가?ㅋㅋㅋ

욘사마 빈라덴 63 153

김태리 : 저게 죽으라는 말인가?ㅋㅋㅋ

김태리 : 저게 죽으라는 말인가?ㅋㅋㅋ

김태리 : 저게 죽으라는 말인가?ㅋㅋㅋ

김태리 : 저게 죽으라는 말인가?ㅋㅋㅋ

김태리 : 저게 죽으라는 말인가?ㅋㅋㅋ

김태리 : 저게 죽으라는 말인가?ㅋㅋㅋ


'다이수키~'



Comments

김 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BEAST 이기광 와진짜예쁘다..반함..
솔로몬 ㅋㅋㅋㅋ구ㅏ여엌ㅋㅋㅋㅋㅋㅋ
아이빈 귀여워ㅜㅜㅜㅜㅡㅠㅜㅜ
마이크 와죠스키 와진짜 이뻐ㅠㅠㅠㅠㅠ
오오타 유우리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맘을 이제노도 숨길 수 … 태리 ㅠㅠㅠㅠ 제 최애 배우 ㅠㅠㅠㅠㅠ 언니 제가 많이 사랑해요 ㅠㅠㅠㅠㅠ
방탄낮 귀여웡ㅠㅠㅠㅠ태리
ㅎLㅇr..너를..갈..망.… ㅋㅋㅋㅋㅋㅋㅋ귀여오
뭐라고해야돼?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어숙희 태리쨩.....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수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민 귀여웡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너무 오래 돌고 돌았지 ㅋㄱㄱㄱㄱㄱㄱ다이스ㅡ킼ㄱㄱㅋㄱㄱㅋㄱㄱ
김태태Vv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쁘다
명왕성에서온이메일 이거 영상 보면 더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의 있습니다 진짜 다..... 정말 예브다......
커피빈 아메리카노 진짜 매력적이게 이쁘다ㅠㅠㅠㅠ
제롬 화이트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뷰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타메타몽 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고 이쁘다..
이재환(25.VIXX) ㅋㅋㅋㅋㅋ저거 영상이 더 귀여워요
슈퍼소년단 아 예뻐ㅠㅠ
H E A V E N 와 진짜 이쁘다
지정합니다 오 진짜 예쁘게생겼다
지원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
라라라라랄라 와 이쁘고 귀엽네요ㅜ
임기범 하 진짜 심장 폭발 다이수키..수키다욧ㅠ
부잣집막둥ㅇ이같다 언니만여럿인
Crus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놀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ΒТS 와 겁예다
임재범(1994.1.6) 귀여워 ㅋㅋㅋㅋ
고시키 귀엽고 예쁘다 ㅜㅠ
남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ㅠㅜㅠ
유영재 사랑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내친구 빙봉 귀여웤ㅋㅋㅋㅋㄱㄱㅋㄱ
두종대왕 귀엽다 ㅜㅜ
여러분한테 뭐가 중요한지 다… 울언니 겁나 귀엽고요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ㅋㅋ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엽다 ㅜㅜ
Willis Angmuish…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 한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사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YGK+ 변우석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수키!
천칭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핵귀ㅜㅠ
이즈미 히데코 다이수키ㅋㅋㅋㅋㅋㅋ 완전 다이수키야... ㅜㅠ
초코모찌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찬란하게 빛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자 아근데 진짜 예쁘닼ㅋㅋ
이정환(메인보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리빠리뽀옹 ㅋㅋㅋㅋㅋㅋㅋㅋ
맂쵸 언니!!!!!!!!!!!!!!!!!!!!!!!!!귀여워더요!!!!!!!!!!!!!
이승훈 (25) 이버ㅜ태리언니 ㅜㅜㅜ
Livii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선 영어로 다이인줄 알았나?ㅋㅋㅋㅋㅋㅋ귀여워
@JUNGTW_ LEO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뜡 와 진쩌 예쁘....
무한의 나 갓태리 광광,,,
디스코 ㅋㅋㅋㅋㅋㅋ귀여워ㅜㅠㅠㅠ
디스코 넘넘 예쁘다 다이수키
미니태리 태리ㅜㅜㅠㅠㅠㅠㅠ
떳떳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예술대학교 디자인학부 사…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냥냥♡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