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BTC

  • ETH

  • DAS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ZEC

  • BTG

거래소 시세(KRW) 시세(USD) 거래량 24시간 변동(KRW) 한국 프리미엄(KRW)
빗썸 65,444,000 KRW 58,017.73 USD 0.00 BTC ▼ 1,651,000 -2.52% ▲ 3,757,466 5.74%
코빗 65,430,000 KRW 58,005.32 USD 204.11 BTC ▼ 1,822,500 -2.79% ▲ 3,743,466 5.72%
플로닉스 61,670,580 KRW 54,673 USD 930.45 BTC ▼ 3,446,266 -5.59%
비트렉스 61,662,233 KRW 54,665 USD 288.09 BTC ▼ 3,467,134 -5.62%
비트피넥스 61,689,192 KRW 54,689 USD 7,434.97 BTC ▼ 3,548,914 -5.75%

콘셀 - 6월 1일 콘셀 AMA 내용 정리 / 참가자 이벤트

9 해방선 0 0
안녕하세요  

콘셀이 6월 1일에 2차 AMA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자체적으로 콘셀 톡방에서 진행하였습니다.

AMA에서 나온 질문/ 답변 정리해드리겠습니다.

MuSRcb.png

콘셀 6월 1일 AMA 사전 질문/답변

Q : 콘셀에 블록체인 기술이 필요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또한 콘셀이 현재 보유한 콘셉트와 앞으로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A : 콘셀에 블록체인 기술이 필요한 이유는 사용자에게 확실하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서입니다. 블록체인 특성상 전문가가 올린 답변도 검증을 거치게 되어 거짓 정보가 남을 수 없습니다. 또한 만약 거짓 정보를 올리게 되면 추적이 가능하게 되어 사람들은 거짓 정보를 못 올리게 됩니다. 콘셀은 전문가를 통해서 확실한 정보를 사용자에게 가져다주는 것보다 한발 더 앞서나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여 사용자가 더더욱 확실한 정보를 얻게 해줍니다. 확실한 정보를 가져다드리는 개념으로, 앞으로 사용자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Q : 최근에 ‘기러기’라는 신조어까지 생길 정도로 기자들에 대한 신뢰도가 나날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조회 수를 얻기 위하여 정확성과는 거리가 멀어지고 자극적이고 내용과 연관 없는 제목, 그리고 부정확한 정보 전달 등의 문제들로 인하여 구독자들은 많은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왜 이러한 문제들이 발생하는 것일까요? 이런 문제점을 콘셀은 어떻게 해결하실 건가요?

A : 이러한 문제들이 발생하는 이유는 기자의 수입원은 조회 수이기 때문입니다.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면, 관심도가 떨어지는 이상한 상황이 발생됩니다. 콘셀은 플랫폼으로서 이러한 문제점들을 해결하고자 합니다. 첫째,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전문가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둘째, 블록체인에 모든 콘텐츠를 저장하여 콘텐츠 제공자가 콘텐츠의 품질에 더 많은 신경을 쓰게끔 하는 것입니다.

Q : 콘셀은 앞으로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나요.

A : 한국에서 빠른 배송을 원할 때, “*판에서 주문해” 이렇게 자주 이야기합니다. 앞으로, 정확한 정보를 원할 때, “콘셀에서 찾아봐”를 저희는 목표하고 있습니다. 쉽지 않을 것이라는 점은 감안하고 있지만,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콘셀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로서 더 많은 제휴사 확보, 서비스 출시, 거래소 상장들을 계획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Q : 1. Consel은 타 코인인 아하와 비슷한 토큰으로 보이는데 차별화를 두고 있는 게 무엇이 있나요?

2. ConSwap과 관련하여 erc-20기반 외의 토근들을 교환할 가능성도 있나요?

3. ConSwap 시 토큰 간의 교환비율은 무엇을 기준으로 하실 예정인가요?

4. swap도 중 오류로 토큰이 사라지는 상황은 발생하지 않나요? 미리 이러한 상황이 안 생기게 따로 준비하고 있는 것이 있나요?

5. 토큰 간 swap에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 될 것으로 예상하나요?

A : 1. AHA 토큰은 Q&A 보상 전용 토큰입니다. Consel은 생태계에서 필수로 사용될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이 뜻은, 콘셀이 추후에 준비 중인 가상 자산 스마트 마이닝, Conswap 등 다양한 토큰 기반의 서비스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2. ConSwap의 경우, 상장이 되어 거래가 되고 있는 모든 ERC-20 기반의 토큰을 상호 교환하게 해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3. 시장 시세를 반영하게 됩니다.

4. 없습니다.

5. 즉시 처리됩니다.

Q : 1. 콘셀 토큰의 향후 소각 계획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

2. 콘셀 토큰의 유용성 방향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유틸리티 토큰으로만 그칠 것인지.. 시중의 페이먼트 토큰 기능까지 탑재 시킬 것인지.. 등

3. ERC-20 기반에서 타 플랫폼으로 전환 계획이던데.. 자체 개발 계획인가요? 혹은 눈여겨보는 것들이 있는지.. 루니 버스 하이퍼렛져 비트코인 SV 등등...

A : 1. Consel 재단은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기념하여, 재단 보유 수량을 전체 소각했습니다. 추후에는 팀 자체 보유 수량을 소각할 수 있겠지만, 현재로서는 계획이 없습니다.

2. Consel의 토큰의 경우 다양한 사용처를 확보할 수 있기 위해 프로젝트 팀에서 서비스를 준비 중입니다. 저희 커뮤니티에 공유되고 있는 영상과 글을 통해 CSL의 사용처를 공유해드렸습니다.

3. ERC-20에서 타 플랫폼을 전환 계획이 되어있습니다. 에듀 셰어 개발팀에서 개발 중인 메인 넷 플랫폼으로 이전될 예정입니다.

Q : 콘셀 토큰은 결제용으로 쓰기엔 변동성이 커서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콘셀의 사용처 확장을 위해선 결제 부분에서도 실질적으로 쓰기 용이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 부분은 어떻게 해결할 계획이신가요?

A : 결과적으로 CSL 토큰이 메이저 암호화폐와 같은 유동성을 가져야 결제에도 활용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토큰 기반의 생태계가 조성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콘셀 개발팀은, CSL이 활용될 수 있는 토큰 기반의 서비스 준비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 체인 스왑 서비스 ConSwap, 스마트 마이닝 등이 있습니다.

콘셀 6월 1일 AMA 현장 질문/답변

Q : CONSEL이라는 이름을 짓게 된 계기가 있나요? 그리고 2020년 왜 이코인데 주목을 해야 하는지?

A : Consel의 이름은 Counselor에서 유래하였습니다. Consel을 주목해야 되는 이유는, 저희 프로젝트 팀은 정보 전달/공유 산업을 Consel의 전과 후로 나누고자 하는 목표가 있습니다!

Q : CONSEL 코인을 사용함으로써의 사용자가 받는 혜택은 어떤 게 있을까요?

A : 정확한 질문은, Consel 서비스를 사용했을 때 사용자가 받게 되는 혜택입니다. Consel은 사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Consel을 통해서 정확한 정보를 받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만약의 Consel의 홀더 시라면, Consel 토큰의 사용처를 최대한 많이 확보하여 토큰의 가치가 최대한 자연스럽게 상승할 수 있도록 저희는 노력 중입니다.

Q : 대부분의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들은 현재 보편화된 온라인 서비스나 일반 애플리케이션들에 비하여 가입 절차와 사용 방법이 어렵습니다. 또한, 많은 블록체인 기반의 서비스들은 이더리움에 의존하여 가동되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를 감당할 만큼의 처리 속도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단점들은 수많은 사용자들이 블록체인 서비스들을 외면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이런 단점들을 콘셀은 어떻게 대처하실 건가요?

A : 가입 절차는 간편 소셜 로그인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또한 블록체인 플랫폼을 이더리움을 활용하지 않을 예정이기 때문에 속도와 기술적인 한계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Q : 다른 코인과 비교했을 때 어떤 점이 좋은지 알 수 있을까요?

A : 종류가 다른 암호화폐를 단순히 비교를 하기에는 어렵습니다. 다만, Consel은 토큰 자체의 사용처를 최대한 많이 확보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콘셀 AMA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콘셀은 공식 카카오톡방 참여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3. 공식카카오톡방 참여하기 (추천인 시스템)

https://open.kakao.com/o/gxfIhI2b

카카오톡방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4poP8W.png


Consel 입장 이벤트 공지!

멀티 체인 지원을 가속화하기 위해서, 콘셀은 곧 BEP2 스탠더드 기반의 CSL 토큰을 추가 발행 (동일 수량의 ERC-20을 소각) 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앞으로 2주 동안 입장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래 구글 링크를 완성해 주시는 분들에 해당하여 $1,000 상응하는 CSL 토큰과 $500 상응하는 BNB 토큰 에어드롭을 진행합니다. 

https://forms.gle/nHPQHMU2jDaHqEDs5

구글폼을 마치신 분들만 해당하여 랜덤으로 50명에게 BNB를 100명에게 CSL을 드립니다. ^^

경품 내용:

<BNB 50명 + CSL 100명>

추첨일: 6월 10일

지급일: 6월 13일

추천인 구글폼 : https://bit.ly/3caaAOc


455s6F.png


콘셀은 ERC-20 기반이라서 ERC-20 지갑 주소 면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에 STCS6을 체크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콘셀 홈페이지 : http://consel.biz/index.html

프로비트 거래소 회원가입 : https://www.probit.kr/r/32569045


※ 본 리뷰를 통하여 투자를 하셔 손해를 보는 것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높은 가격 변동성 때문에 가상 자산에 대한 투자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상 자산에 투자하는 모든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고 자신의 투자 결정으로 인한 손실은 본인에게 귀속되므로 신중한 투자 부탁드립니다.

0 Comments
제목
FreeCurrencyRates.com
아래 코인은 가상매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