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BTC

  • ETH

  • DAS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ZEC

  • BTG

거래소 시세(KRW) 시세(USD) 거래량 24시간 변동(KRW) 한국 프리미엄(KRW)
빗썸 65,444,000 KRW 58,017.73 USD 0.00 BTC ▼ 1,651,000 -2.52% ▲ 3,757,466 5.74%
코빗 65,430,000 KRW 58,005.32 USD 204.11 BTC ▼ 1,822,500 -2.79% ▲ 3,743,466 5.72%
플로닉스 61,670,580 KRW 54,673 USD 930.45 BTC ▼ 3,446,266 -5.59%
비트렉스 61,662,233 KRW 54,665 USD 288.09 BTC ▼ 3,467,134 -5.62%
비트피넥스 61,689,192 KRW 54,689 USD 7,434.97 BTC ▼ 3,548,914 -5.75%

럭픽 플랫폼으로 누구나 어플 & 웹 제작이 가능한 시대!!

4 쥐단 0 0


많은 사람들이 모두에게 자신의 사업 및 상품을 알리기 위해서 웹 및 앱을 만들고자 하지만 전문적인 코딩 작업이 필요하고 외주 없이 혼자 하기에는 현재로서는 많이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1. 웹/ 앱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코딩 및 디자인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있어야만 다양한 기능을 하는 컨텐츠를 만들수가 있었으며 이와 더블어 홍보를 위한 명함 및 포스터등의 매개체를 제작하는 것도 쉽지 않았습니다. 때문에 웹/앱을 만들고 홍보물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많은 비용이 필요한 외주업체와 계약을 해야만 했습니다.


2. 각 콘텐츠의 발전을 위한 보상체계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웹/ 앱을 개발하는 개발자와 디자이너들에게 노력에 걸 맞는 보상이 주어지지 않았으며 이는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을 만들어 내고자 하는 동기부여를 주지 못하였습니다.


3. 오픈소스 빌더 플랫폼의 경우, 고질적인 문제점인 도용과 버그 그리고 해킹등의 문제를 가지고 있으며 즉각적인

피드백이 없기 때문에 오류 수정에 제한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공유 서비스가 존재하지 안기 때문에 진정한 공유 경제(Sharing Economy)라고 부르기 어렵고 해당시장이 발전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럭픽(Luckpick)은 전문가 및 비전문가를 위한 웹/앱 애디팅 플랫폼을 생각해냈습니다.

코딩과 디자인을 하지 못해도 전문지식 없이 웹/앱 제작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P2P 시스템을 원칙으로 하여 개인간의 궁금증 및 오류등을 해결해주는 인원에 한하여 보상을 하여 즉각 피드백이 이뤄지게 할 것 입니다.

 

 
럭픽 배경

현재 빌더 그리고 에디팅 사업은 오픈소스로 구성된 플랫폼과 완전 중앙통제 플랫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사업들 중에서 어느 것이 우월하다고 정의 내릴 수는 없지만 각 플랫폼 별로 장단점은 확연하게 존재히고 있습니다.

오픈 소스 시스템은 많은 이용자 및 개발자들이 플러그인, 샘플 템플릿 등의 마켓에 모두 참여 할 수 있어 컨텐츠의 품질 및 수량이 다른 시스템보다 많고 뛰어나 마켓 구성이 굉장히 잘 되어 있는 동시에 해킹, 결함, 보안, 작동 오류 등의 문제가 다른 시스템보다 취약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에 중앙통제 시스템에 기반을 둔 플랫폼들은 오픈 소스 플랫폼보다 보안, 해킹, 오류등의 문제에서는 상당히 안정적이지만 비전문가가 사용하기에는 어렵기 때문에 컨텐츠의 숫자가 상당히 적다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eaf8dc8d5e22b07e8d66e15caf4b9f06_1561896837_7842.JPG

럭픽은 위와 같은 문제점들을 어울러 해결 할 수있는 플랫폼이 되기를 추구합니다.


럭픽의 목표

럭픽의 목표는 빌더/에디팅 사업에 있어서 초래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누구나 사용하노 싶어하는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럭픽은 공유 경제(Sharing Economy) 시스템과 블록체인 시스템을 합하여 콘텐츠 제작자와 구매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보상체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이는 럭픽의 생태계 형성 및 더 나아가 웹/앱 에디팅 서비스의 발전을 야기 할 것입니다.


럭픽은 최초로 빌더와 에디팅 플랫폼을 통합시켜 이용자 모두에게 간편하고 편리한 서비스 및 뛰어난 샘플과 기능등을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점진적으로 많은 회사들과의 파트너 쉽을 구축하여 더욱 많은 플랫폼에 쓰일 수 있도록 활용 범위를 넓혀 보다 실용적인 토큰으로 만들 것입니다.


럭픽은 빌더 & 에디팅 플랫폼을 블록체인과 접목하여 모든 사람들이 꼭 구축하고자 하는 웹 / 앱 등과 같은 서비스를 누구나 합리적인 비용에 만들 수 있게 하고자 하며, 차후 클라우드 컴퓨팅을 빌리지 않고 자체 체인을 보유하여 서버유지 및 컨텐츠 구매 비용을 제외한 럭픽 플랫폼 이용 비용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eaf8dc8d5e22b07e8d66e15caf4b9f06_1561896856_2871.JPG

 


럭픽 프로젝트


럭픽(Luckpick)의 에디팅 플랫폼은 전문가부터 비전문가까지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DIY 웹/앱 빌더 & 에디팅 플랫폼입니다. 럭픽(Luckpick)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는 다음과 같 습니다.


 웹 페이지 빌딩 서비스 럭픽 웹 빌더(Luckpick Web Builder)는 홈페이지 자체 제작 서비스로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 가능합 니다. 쇼핑몰, 보험설계사, 중개업, 숙박업체, 음식점 등 다양한 서비스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체 제작을 통해 외주업체 위탁과 유지 보수에서 올 수 있는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웹 빌 더란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는 일반 이용자들이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노 코드, 로우 코드 (No-Code, Low-Code)’로, 보다 더 쉽게 웹사이트 제작을 할 수 있는 툴입니다.


 스마트폰 모빌리티 빌딩 서비스 럭픽 앱 빌더(Luckpick App Builder)는 어플리케이션(App) 자체 제작 서비스로 이 역시 다양한 분 야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자는 원하는 웹 사이트를 터치와 입력을 통해 반응형의 모바일 앱으로 제작이 가능하며, apk 형식으로 만들어진 이 파일을 메신저나 이 메일 등을 통해 자유롭게 전달 및 배 포를 할 수 있습니다. 배포된 어플리케이션은 사업자로 하여금 손쉽게 사업 진행과 홍보를 할 수 있는 좋은 매개체 역할을 합니다. 또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앱 빌더(App Builder) 기능에서 보다 다양한 기능들을 공유할 수 있어 소비 자는 단순한 앱 제작 서비스가 아닌, 보다 상향된 기능들을 삽입하고 배포할 수 있게 됩니다. 온라인 활 동의 전제는 공유의 욕구가 바탕에 깔려 있기에 스마트 모빌리티(Smart Mobility) 환경에서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자영업, 기업체 홈페이지, 블로그 등 사용범위는 활용 용도에 따라 무궁무진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에디팅 서비스 동일한 개념으로 이미지를 드롭 앤 드래그(Drop&Drag) 또는 입력만을 통해 카탈로그, 홍보책자, 전 단지, 명함 등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디자인은 럭픽 마켓 플레이스(Luckpick Marketplace) 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럭픽 마켓 플레이스(Luckpick Marketplace)에서 제공되는 모든 크리 에이티브(Creative)는 공유경제(Sharing Economy) 형태로 운영되며 불특정 다수의 제작자들과 이용자들의 연계를 통해 저렴하고 손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럭픽은 다양한 컨텐츠를 오슨소스화 하여 유저 및 개발자들이 컨텐츠 개발 및 판매에 직업 참여 하게 하여 일반인들과 전문가들 모두에게 친환경적인 솔루션 플랫폼 이 될 것입니다. 또한 오픈 소스화 되어 있는 솔루션 플랫폼이 가지고 있는 고질적인 문제인 도용, 버그 및 해킹과 관련된 컨텐츠가 마켓이 등록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럭픽은 플랫폼 내부에 자체적으로 해당 내용을 검토하는 소프트웨어를 구동 시킴으로써 유저들에게 해가 가해질 수 있는 부분을 최소화 시키고자 합니다.

 

eaf8dc8d5e22b07e8d66e15caf4b9f06_1561896874_4931.JPG

 


럭픽(Luckpick)의 생태계는 웹 빌더(Web builder), 앱 빌더(App builder), 에디팅 플랫폼(Editing platform)으로 시작합니다. 럭픽(Luckpick)의 이용자는 럭픽 토큰(LPK)을 통해 앞으로 개발될 럭픽 생태계(Luckpick ECO)에 참여하게 됩니다. 럭픽 생태계(Luckpick ECO)의 범위는 다음과 같이 끊임 없이 확장해 나갈 것입니다.

eaf8dc8d5e22b07e8d66e15caf4b9f06_1561896900_0946.JPG


예를 들면 이용자 A는 비즈니스를 시작하기 위해 온라인 서비스 구축은 필수 조건입니다. 단순히 오프라 인 영업 하나만으로는 불가능한 시대이기에 이용자 A는 사업을 시작하기 앞서 비즈니스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홈페이지 제작을 계획하게 됩니다. 럭픽(Luckpick) 통합 에디팅 플랫폼에서 이용자 A는 비즈니스 에 맞는 형태의 매뉴얼과 내용, 디자인을 럭픽(Luckpick) 플랫폼을 통해 손쉽게 웹 사이트를 제작합니다. 그리고 모바일 서비스 역시 원 라인(One line)으로 구축을 하며, 오프라인 사업에서 필요한 이미지 작업 역시 럭픽(Luckpick) 통합 에디팅 플랫폼을 통해 올 인원(All-in-one)으로 제작하게 됩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럭픽 토큰(LPK)은 이용자 A에게는 서비스 결제 수단으로, 크리에이터(Creator)와 개발자에게 는 공유의 보상으로 사용됩니다. 이는 새로운 공유경제(Sharing Economy) 환경을 제공하게 됩니다.


럭픽(Luckpick)의 보상체계

 

eaf8dc8d5e22b07e8d66e15caf4b9f06_1561896919_126.JPG

 

마켓에 등록되는 모든 컨텐츠들 중 구축하고자 하는 시스템에 피해를 입힐 수 있을만한(치명적인 결함 을 포함하거나, 해킹 툴을 내포하거나, 구축하고자 하는 서비스에 적용되어 정상 작동하지 않는 등) 것 들에 대하여 이용자들이 럭픽 또는 제 3자에게 알리고 이에 대하여 럭픽 포함 이용자들도 피드백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컨텐츠(플러그인, 이미지, 샘플템플릿 등)를 제작하여 마켓에 등록하면 보상 으로 토큰이 제공되며 각 컨텐츠의 거래가 이루어 지고, 특히 구매자들에게서 받는 점수가 높은 컨텐츠 일수록 돌아가는 럭픽토큰 보상도 커지게 될 것입니다.


eaf8dc8d5e22b07e8d66e15caf4b9f06_1561896946_8018.JPG


 

구매자는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라이브러리를 제공받아 디자인 콘텐츠를 재 생산하고 마켓에 공유하여 판매할 수 있어 구매자가 동시에 판매자로서의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창출된 수익은 스마 트 컨트랙트(smart contract)를 통해 공정한 분배가 이루어집니다.



럭픽(Luckpick)의 마켓 플레이스

럭픽(Luckpick)의 통합 에디팅 플랫폼은 다음과 같은 생태계에서 스마트 컨트랙트(Smart contract) 기술이 적용됩니다. 스마트 컨트랙트(Smart contract)는 럭픽 플랫폼을 이용에 있어 보상 및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여 유저-친환경적인 생태계를 조성할 계획입니다.

1) 플랫폼 내에서 이뤄지는 모든 결제는 원화로 결제할 때와 달리 럭픽 토큰(LPK)으로 이용할 때 할인 이 적용됩니다.

2) 상품 및 콘텐츠(기능, 샘플, 이미지 등) 등록 시 플랫폼 기여도에 따라 럭픽 토큰(LPK)이 제공됩니다.

3) 럭픽 토큰(LPK)은 상품 및 콘텐츠(기능,샘플,이미지 등) P2P 거래 간에 결제로도 이용 가능합니다.

4) 럭픽 토큰(LPK)는 개인 혹은 기업 간에 교환 및 거래도 가능합니다.



https://open.kakao.com/o/ggrkIthb

0 Comments
제목
FreeCurrencyRates.com
아래 코인은 가상매매하실 수 있습니다..